광주시 오포읍 율동공원라폴리움 펜트하우스 상상초월 가격은 문의요

2016. 5. 29. 21:00🏡매물안내/🏡수도권지역


 

오늘도 시간이 없네요.

 

그래서 간단하게 오늘의 투어 일정을 기술하는 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려고 합니다.

 

 

1

율동공원라폴리움(오포라폴리움)  6O1호의 높고 긴 담벼락
 

오늘 일정중 제일 처음 손님은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해 예전부터 관심있어 하는 손님이었습니다.

오후12시에 고객분 일행과 만나 백년가 타운하우스를 안내하고 백년가 타운하우스 현장을 떠나니 3시 30분쯤 되었습니다.

 

 

 

 

 

율동공원라폴리움 고객분과 만나기전 달콤한 3시간 휴식 기대했는데 역시나 쫒기는 시간이었습니다.ㅋㅎ

 

3

율동공원라폴리움 601호 계단 올라가는 길인데 601호는 거대한 집 규모만큼이나 계단이 높고 깁니다.

계단을 올라가는 우측의 화강암벽은 지하층에 감추어진 공간 멀티룸 공간의 인테리어를 할때 창문이 나오는 공간이 되겠습니다.

 

601호의 멀티룸 공간은 전체 31가구의 주택중 가장 넓은 멀티룸 공간이 되겠습니다.

멀티룸 공간의 인테리어 비용은 분양받는 고객분 부담이지만 601호에 한해서 고객분이 원하시면 분양가에 최상의 멀티룸 인테리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작은 미니 극장도 가능하겠습니다.(물론 이때는 비용이 많이 추가됨)

 

 

핸드폰의 시간을 보니 어느덧 6시가 가깝습니다.

 

약속했던 광주 오포읍 신현리  율동공원라폴리움(오포라폴리움) 정문앞에 도착할려는 순간 손님ㅁ의 전화가 옵니다.

 

손님이 먼저 도착하셨나봅니다.

 

고객분에게  인사후 시행사 분양팀의 박인* 본부장님과 미팅후 율동공원라폴리움 단층형과 복층형, 펜트하우스 세대인 601호에 대한 브리핑을 2시간정도 받으며 오늘의 투어일정을 마쳤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공동주택 같으면 펜트하우스라고 할 수 있는 율동공원라폴리움 601호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자 함입니다.

 

4

율동공원라폴리움(오포라폴리움) 단지내 주택 31가구중 가장 분양가가 비싼 601호 정원입니다.

분양가는 41억5천이 넘었습니다.

 

2016년 5월 28일 현재

5

율동공원라폴리움의 파격적인 분양가는단층형과 복층형해서 15.7억~18.7억대입니다.

예를 들면 42호 단층구조의 주택은 15.7억, 38호 복층형의 경우 18.7억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하이라이트 601호 펜트하우스격의 고급주택 분양가는 아래 번호로 콜 주세요^^

성심껏 말씀드리겠습니다~~

 

 

오후 8시에 끝난 결국 오늘의 고급주택 부동산 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주오포읍 신현리 율동공원라폴리움(오포라폴리움),  퇴촌면 관음리 백녀 ㄴ가 타운하우스와 충남 천안시 ㄷㅜ정동 아파트 사업부지 시행건 입니다.

 

 

3건 모두 잘 되길 기원하며 시간에 쫓기는 포스팅을 줄이렵니다^^...

 

 

 

 

펜트하우스 세대인 율동공원라폴리움 601호는 단지 정문에서 가장 안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601호는 지대가 높고 규모가 가장 큰 단독주택입니다.

 

 

실제 분양팜플랫상의 사진도 단지내에서 대지나 건물의 면적이 가장 넓은 601호 사진입니다.

 

 

 

율동공원라폴리움 타운하우스 단지내 펜트하우스 601호의 조감도 사진입니다.

601호 분양가는 최초 43억이 넘던 집으로 2015년 현재 분양팀이 초급매 가격으로 특별할인가보다도 더 저렴하게 매입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격에 대해서는 비밀을 요하기때문에 꼭 전화를 주세요^^

 

율동공원라폴리움 2층의 평면도

 

B형 복층구조인 601호 세대는 1층의 정원말고도 2층의 테라스 면적만 50평정도는 되어보입니다.

2층에는 방이 2개이고 욕실도 2개인데 건물의 내부 면적보다도 테라스 면적이 훨씬 더 넓습니다.

이 곳 테라스 공간에는 화단이 정원을 꾸말 수도 있고, 야외 욕조, 데크, 운동시설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가능합니다. 

 

 

601호세대 지하층과 1층, 2층의 평면도

 

율동공원의 펜트하우스격인 601호의 대지면적은 660㎡(199.6평)이고, 건물 면적은연면적은 112평이지만 실제 등기부상의  전용면적 285㎡(86.2평)이고 주차장면적 88㎡(26.61평)이므로 해서 고급주택의 기준을 아슬아슬하게 피해갔습니다.

 

고급주택으로 분류되면 취득세가 중과되어 약 12.3%의 취득세를 내야만 합니다^^

 

지하주차장(실제는 1층임)의 전면부는 감추어진 공간으로 멀티룸A와 멀티룸B 공간이 있습니다.

이 면적을 합하고 주택 2층의 공간을 내부공간등으로 꾸미면 주택의 면적은 200평정도는 활용가능해 보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2015년 9월 2일 찍은 율동공원라폴리움 601호의 사진입니다.

 601호의 웅장한 모습인데 사진상에서는 앵글이 제대로 잡히지를 않았습니다.

 

 

율동공원내 대지면적과 건축면적이 가장 큰 펜트하우스격의 601호 옆 인도어 골프연습장 그물망이 있습니다.

혹자는 골프퍼팅장이 바로 옆에 있어 골프타구 소리때문에 소음이 있지 않을까 걱정하시는데 사실상 골프타구를 치는데까지는 거리가 상당하기때문에 1층 정원이 있는 밖에서도 거의 의식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이며, 더구나 실내에서는 골프 타구의 소리는 전혀 의식을 안해도 됩니다.

 

 

 2층에서는 실내공간의 좌측, 우측, 전면 모두 테라스공간입니다.

그 면적은 50평은 되어 보입니다.

아주 유용한 공간으로 활용가능하겠습니다.

 

 

1층에서 계단을 올라와서 율동공원라폴리움(오포라폴리움)의 복층에서 2층부분의 모습입니다.

 

 

 1층 정원의 모습과 주택의 외형인데 관리가 안되어 풀잎이 많이 자랐네요!

이러한 상태의 모습은 분양받는 고객분에게 삼성중공업에서 3억정도의 인테리어 비용을 들여 대대적인 리뉴얼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실제 현황 주택을 보았을때 정원외는 크게 손 볼 부분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 금액만큼을 싸게 구입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601호 해당주택 2층에서 바라다보이는 전경으로 단지내를 아래로 내려다보면 전망은 오포읍 신현리 읍내의 아파트와 녹지공간까지 바라다보이는 지대가 높은 공간입니다.

 

 

 

 

복층구조인 601호 2층에서 내려다본 1층부분의 정원모습입니다.

그런데 1층의 단풍나무가 빨간색이고 다른 나뭇잎들도 갈색 색깔이 물들었네요.

아침 저녘으로 공기가 차가운데 요즘은 여름이 지나는가 하면 곧 겨울이 오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