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네이처월드 빛의 축제와 오토캐핑 지오랜드 부근 토지 대지 매매

2016. 3. 27. 16:12🏡매물안내/🏡지방지역



늦잠을 자는 일요일 아침에 고등학교 친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아침 일찍 약간 귀찮은 생각이 듭니다.

뭔일 있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조금만 더 자고픈 마음에 의리를 저 버리는 행위를 하였습니다.

30분 또는 한 시간만 더 자고 일어나 전화하자고 생각하고 침대에 다시 눕습니다.

근데 조금 있어 또 전화옵니다.

마찬가지 생각에 더 이불속으로 파고 들어갔습니다.

아 근데 또 전화 옵니다.

아!

이 X* 하면서 하면서 전화를 받으려니 이후 전화는 모두 다른 사람이이었습니다.

여보세요~

시행사 친구이었습니다.

업무적인 얘기와 일상적인 얘기 몇마디로 통화는 끝났습니다.

다른 전화도 마찬가지 내용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등학교 친구 놈한테 전화하니 자기는 지금 안면도인데 식당에 있다고 합니다.

아침식사 중에 물어볼 것이 있다고 합니다.


다짜꼬차 안면도에는 웬일로?

답은 놀러왔다고 하네요^^

일단은 안심이었습니다.

우리 나이에 흔히 받는 애사의 소식일까 걱정했는데..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은 싹 사라지고...

누구 염장에 불지르려고 전화했냐? 

맞는 표현인가?



어쨋거나 소리 질렀습니다.


상대방이 더 소리 칩니다.

남들 뒤집어저서 일요일이라고 퍼질러 자는데 자기는 빔공사하려고 왔다가 식사중이랍니다.


아 ㅅㅂ. 니는 돈 벌라고 일하고 밥먹고 돈 생기고 좋은데서 일 하는 거 아니냐고.., 

누구는 괴로와서, 할 일 없어서, 늦잠 자고 있는데 일요일 아침에 전화질이냐!고 성질 냅니다.




아 실제 성질을 낸 것은 아니고요.

애사의 소식이 아님에 반가움의 표시를 고렇게 한 것이네요^^


친구 녀석이 물어보고자 한 내용은 자기가 빔공사하는 부지 옆의 토지를 평당 


 해서 150평을 공사 발주자이면서 지주인 소유자분께서 사 가라고 하는 모양이었습니다.


주소를 알려달라 하고 지주분이 팔고자 하는 가격대를 체크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위치는 살펴보니 충남 태안군 남면 신온리 네이처월드 공원앞에 위치한 대지로 위치적으로는 나쁜 곳은 아닌 듯 했습니다.

네이처월드를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카페, 블로그, 지식인, 동영상, 파워링크, 이미지, 뉴스 등 통합검색 페이지에서 모든 게 노출되는 것으로 '네이처월드' 키워드는 핫 키워드는 맞는 거 같고 충남 태안의 빛의 공원과 튜율립 공원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네이처월드라는 조명회사에서 공원을 조성한듯 싶고 튜율립 꽃축제로도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곧 튜울립축제가 개장이 될 듯 하고 빛의 축제는 연중 무휴인 듯 했습니다.

태안네이처월드 공원의 특성상 젊은이들이 선호할 공원인 듯 싶습니다.

저 같이 감성이 메마르고 정서적으로도 여유없고 특히나 게으른 사람은 관심이 못된 곳은 분명했습니다.

다만 충남이 보령이 고향인 저로서는 인근지역인 태안의 지명이 조금 반가웠고, 부동산적인 측면에서는 관심이 충분히 되는 곳이었습니다.

이 지역의 부동산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온나라 사이트를 방문해 부지의 면적과 위치, 공시지가 등을 체크해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주변의 펜션관계등을 체크해보니 지오랜드'라는 유명 펜션단지와도 가까운 곳이었습니다.

'지오랜드 펜션은 서바이벌과 캠핑카 등 오토캠핑코스로 유명한 펜션인 듯 합니다.


친구가 보내준 사진에는 공사중인 빔 철골이 보이더군요^^

네이처월드 정문 앞쪽의 상권은 아직 살아 있지 못한 듯 싶고 굳이 150평정도의 대지가 탐이 난다면 안쪽의 부지를 싸게 매입해서 친구의 주 전공인 빔공사로 인한 간단한 건물을 짓지 말고 나 같으면 

"젊은 연인이나 가족 또는 바람난 연인 등이 찾을수 있도록 고풍스런 식당을 짓겠다"

"또 그러한 목적에 맞는 부지를 사는게 낫겠다"라는 멘트를 카톡으로 보냈습니다.


저는 태운군 남면 신온리 네이처월드 공원을 한번도 가 본적이 없으니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향후 괜찮은 사이트인 것은 맞겠지만 당장의 상황은 상권이 형성된 것 같지는 않다.

네이처월드에서는당장 4월 중순부터 5월까지 봄의축제로 튜울립 꽃축제가 열리고 1년 내내 빛의 축제까지 열린다고 하니 가보고도 싶네요^^~


친구 녀석한테 전화해서 내려가면 회거리와 잠자리까지 준비해 놓으라 하고 튜울립축제와 빛의 축제를 구경갈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지오렌드 캠핑은 캠핑카가 궁금합니다.


혹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 충남 태안군 네이처월드 정문에서 가까운 토지를 매입하고 싶으신 분은 전화주세요.

가능한 금액은 평당

이라고 합니다.

아마 싸게 주는 가격인 듯 하네요^^

그러니 친구 놈이 저한테 번지 알려주고 투자 가치를 체크해보라고 한 걸 보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