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6. 01:51ㆍ🏡매물안내/🏡수도권지역
시대가 원하는 타운하우스 그 정점을 향하여..
타운하우스는 지금 도시화 되어가고 있다. 죽전의 타운하우스 또한 이런 시류의 영향을 받고 있을 것이다. 죽전이란 마을에 꼭 필요한 타운하우스도 이런 현대화 경향에 따라 점차 도시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다.
사람들의 삶은 이전에는 생각도 못할 만큼 현대화 되어가고 있다.
이것은 첨단 테크놀로지와 시대감각에 의한 새로운 생활의 시작을 의미한다.
즉, 집합 건축의 예술, 주거의 쾌적성과 생활의 편리성 및 안정성을 고려한 주거 공간의 필요성을 대두되는 것이다.
이전의 타운하우슨느 타운하우스만의 특별한 매력을 충분히 드러내지 못한 것들이 많았다.
같은 형태의 집들이 어떠한 미적 고안없이 단지 나란히 세워져 있을 뿐이었다.
각각의 단독 주택들이 집합화되어 하나의 마을을 이루는 형태, 이것이 타운하우스의 매력인 것이다.
그리스 언덕에 지어진 집합화된 주택의 아름다움이 누구나에게 인정 받는 것도 이런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제대로 살렸기 때문이다.
단일화된 주택은 능률적인 생활이 가능할 뿐, 다수가 원하는 필요조건을 충족하고 있진 못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의 삶을 다양하다.
빈센트 힐은 그러한 살마들이 선택할 수밖에없는 프로젝트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이러한 문제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한 가지 문제점을 발견했다.
바로 "택지 분배"의 문제였다.
지금까지는 이렇다 할 계획 없이 효율성이 입각하여 분배하고 있을 뿐이었다.
우리 설계자들은 이런 택지 분배의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시작했다.
여러 시행 착오 끝에 단차를 3단으로 나누는 안을 결정하게 되었다.
3단의 택지는 단차를 조화롭게 하고, 입체감 있는 경관을 만들어 낸다,
또한 건축의 형태를 4종류로 디자인하여, 입체감을 최대한 살리는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인테리어는 모던디자인(르꼬르뷔제, 미스반데어로에와 같은), 자연소재를 이용한 차분해지는공간(알바알토와 같은), 색체, 소재 그리고 창이 아름다운 심플한 집(THE STIL과 같은), 한국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들으로 다양한 고객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연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