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많은 날이었습니다.

2016. 2. 12. 23:59🏦부동산업무관련

 

오늘은 광주시 퇴촌면 백년가 타운하우스 문의 전화가 3번 걸려왔네요...
오늘도 자정시간이 23분 남았네요^^

오전에 갑자기 전화가 왔습니다.

시계를 보니 오전 8시 30분경입니다.

 

문의 내용은 경기도 광주군 퇴촌면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전화이었습니다.

5분여간의 전화상으로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나서10분쯤 흘렀을까요.

전화벨이 울려 전화를 받으니 이번에도 문의 내용은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 내용입니다.

오늘 따라 출근도 하기전에 광주시 퇴촌면 관음리 타운하우스 문의 전화를 받으니 이상한 생각도 드네요.

실수요 같지는 않고 무엇인가를 탐색하기 위한 전화인 듯 했습니다.

 

그런데 오후 3시쯤에도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 전화가 있었습니다.

정말 오늘따라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많은 날이었습니다.

백년가 타운하우스 건축주분께 전화를 걸어 오늘 걸려온 전화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고, 내일 만나기로 한 통매입 수요자분에게도 전화를 걸어 오늘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문의 내용에 대해 의견을 물었더니 본인들과는 별 상관 없는는 내용이라 말씀하네요.

내일은 건축주와 통매입 의사를 가진 고객분하고 미팅을 하는 날입니다.

구체적인 윤곽을 가져야 할 듯 합니다.

 

오을 백년가 타운하우스에 대한 내용과 별개로 천안 두정동*** 아파트 사업부지 매매건에 관해 매입 시행사측의 에이전트를 만나고 트라움하우스 박**팀장과 함께 미팅을 가진 후 사실상 매입을 희망하는 금액에는 매입 불가능함을 트라움하우스 박**팀장님과의 대화 후 다시 한번 확인 후 최종 마음속으로 매매 계약불가능함을 결론 내려봅니다.

안되는 것은 빨리 결정을 내리고 결론을 빨리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일을 위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