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22. 23:59ㆍ🏦부동산업무관련
부
§본인의 이 글은 2015년 8월 5일 작성되었지만 포스팅의 날자를 2015년 7월 22일로 수정하였습니다.
!!!!!!!!!!!!!!!!!!!!!!!!!!!!!!!!!!!!!!!!!!!!###########################
부동산인녹산, 럭셔리하우스, 21세기녹산부동산의 홈페이지가 부족하지만 어제부터 일단 오픈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어떤 소재로 할까 고민하다가 포스트 작성을 시작하려고 보니
00일 정기점검이 있는날인가봅니다.
00일 정기점겸이 있는후 몇일 동안은 지켜보다 3페이지 저품질블로그 탈출증상이 보이지 않으면 블로그를 이사할 생각입니다.
언제까지 미적지근한 일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채울 수는 없겠다는 생각입니다.
옮겨갈 블로근ㄴ이제 막 포스팅 글 수가 11개밖에 되지 않는 지극히 초보수준의 블로그이지만
지금보다는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짾든 3페이지 블로그를 살려보려 노력한 덕분에 블로그 포스팅의 작성요령이나 주의사항을 상당히 공부했으니 예전보다는 블로그 포스팅이 저품질로 갈 가능성은 적겠죠?
어느정도 탈출방법도 공부했고..,
앞으로는 블로그의 포스팅에 직접 정성을 들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드디어 저의 부동산인녹산 홈페이지와 럭셔리하우스 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부동산인(budongsan.in)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입니다.
그런데 메인페이지의 섬네일사진의 표시가 전부X자 표시이네요!
이는 가비아와의 호스팅 계약을 체결하면서 웹 용량을 극히 일부만큼만 계약을 하고 상태를 보아 웹 용량을 늘리려는 생각으로 상당한 용량의 자료는 FTP로 업로드하지 않았기때문입니다.
다음주중에는 상당한 양의 자료를 전부 업로드할 생각입니다.
예전에는 "럭셔리하우스인"이라는 이름의 홈페이지 였지만 럭셔리하우스인(luxuryhouse.in) 도메인을 재연장하지 못하고 7~8년을 사용했던 도메인도 빼앗기는 서글픈 상황의 세월이었습니다.
대신에 예전부터 갖고는 있었지만 사용하지 않았던 럭셔리하우스.케이알(luxuryhouse.kr) 도메인으로 가비아에 호스팅 서비스를 받고 어제부터 홈페이지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에러와 버그등이 보이지만 웹전문가와 잘 상의해서 풀어가면 될일이라 봅니다.
가비아의 홈페이지 관리팀과 웹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고 블로그는 블로그와 홈페이지 관리만을 전담할 여직원을 채용할 생각입니다.
하다하다 안되면 최적화된 블로그를 아예 돈주고 살 계획도 가져봅니다.(실행에 옮길지는 미지수)
정말 블로그관리에서 진저리 날만큼 저품질 3페이지 블로그가 지겨웠거든요^ㅜ^
그리고 또 하나의 홈페이지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저의 블로그 이웃중 텍스트 위주의 인트로 화면에 블로그처럼 포스팅 작성하는것처럼 매물을 설명할수 있는 플랫폼 위주의 홈페이지를 보았거든요^^~
내일은 드디어 동교동에서 건설회사와의 업무가 체결될 듯 합니다.
2015년 8월을 기점으로 반전의 기회를 잡아야겠습니다.
21세기녹산, 하우스인, 부동산인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화려한 활동을 기대합니다.